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스완지와 선덜랜드의 맞대결이다.

두 팀은 14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현재 두 팀의 상황을 보면 모두 승리가 간절히 필요한 상황이다. 우선 스완지는 강등권 추락을 눈앞에 두고 있고 선덜랜드는 이미 리그 19위로 강등권에 추락해 탈출을 꿈꾸고 있다.

스완지는 승점 19점으로 리그 17위에 머물러 있다. 강등권에서 탈출한 것은 긍정적인 신호지만 최근 2경기에서 1무 1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해 이번 경기에서 패배한다면 강등권 추락도 눈앞으로 다가온다.

만약 스완지가 승리한다면 순위 상승이 가능하다. 선덜랜드 역시 마찬가지다. 하지만 스완지가 불안한 이유가 하나 있다. 최근 선덜랜드가 부진을 끝내고 승리를 거뒀다는 점이다. 이번 경기는 스완지가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 것으로 예측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