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첼시와 웨스트 브로미치 알비온의 맞대결이다.

두 팀은 14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펼쳐지는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첼시는 최근 4경기에서 2승 2무로 무패행진을 달리며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왓포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선 무승부를 거뒀지만 파듀 매직으로 승승장구하던 크리스탈 팰리스를 꺾었다.

하지만 WBA이 최근 2경기에서 모두 승리했다는 사실은 히딩크 감독에게 걱정거리로 남아있다. WBA은 뉴캐슬 유나이트드와 스토크 시트를 차례대로 꺾으며 중위권을 지키고 있다. 첼시 역시 만만하게 볼 상대는 아니다.

최근 두 팀의 전적은 첼시가 4승 1무 1패로 앞서고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전반기에 맞대결을 보면 3-2로 첼시가 진땀승을 거뒀다. 이번 경기에서도 첼시가 근소하게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