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맞대결이다.

두 팀은 13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펼쳐지는 2015-16 잉글리스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최근 맨유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FA컵 3라운드에서 졸전 끝에 후반 막판 멤피스 데파이가 얻은 페널티킥을 웨인 루니가 성공시켜 1-0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승리보다 경기력에 많은 비판이 쏟아졌다. 최근 홈에서 펼쳐진 10경기 전반전에서 단 한 골도 넣지 못할 만큼 공격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래도 희망적인 점은 강등권인 뉴캐슬을 만난다는 점이다. 뉴캐슬은 3연패를 포함해 최근 4경기에서 1무 3패로 무승행보에 빠졌다. 승점은 17점이고 18위로 강등권에 머물러 있다. 그래도 7골을 기록한 조르지오 바이날둠이 숨겨진 무기지만 최근 6경기에서 득점이 멈췄다.

상대가 강등권이고 최근 승리를 거둔 맨유가 1골 승부로 뉴캐슬을 꺾을 것으로 보인다. 물론 원정이라는 점에서 무승부 가능성도 꽤 존재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