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에버턴과 토트넘 핫스퍼가 맞대결을 펼친다. 에버턴은 승점 26점으로 11위, 토트넘은 승점 35점으로 4위를 기록 중이다.

홈팀 에버턴의 분위기는 좋지 않다. 에버턴은 지난 라운드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3-4로 패배했고, 최근 6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했다. 1승의 상대도 강등권인 뉴캐슬 유나이티드였다.

반면, 토트넘의 흐름은 좋다. 토트넘은 지난 16라운드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패한 후 사우샘프턴, 노리치 시티, 왓포드FC를 차례로 꺾고 연승을 달리고 있다. 이번 시즌 단 2패 만을 기록하며 우승후보로까지 거론되고 있다.

이번 시즌 양 팀의 두 번째 맞대결이다. 지난 8월에 만난 양 팀은 토트넘의 홈에서 0-0으로 승부를 가리지 못한 바 있다. 최근 5경기의 전적에선 토트넘이 3승 2무로 압도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선 원정임에도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되는 가운데, 점수 차는 크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풋볼이 운영하는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