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그 순위 7위 던디FC와 지난해 우승팀이자 리그 순위 1위인 셀틱의 맞대결이다.

지난 시즌을 6위로 마무리 했던 던디FC는 이번 시즌 성적 목표도 상위 6위안에 드는 것일 것이다. 현재 20경기 5승8무7패로 승점 23점으로 6위의 파틱과 동점이다.

리그 디펜딩 챔프이자 현재 1위인 셀틱은 2위 애버딘과 승점 1점 차이다. 셀틱은 이번 여름 수비의 아담 매튜스를 35억에 선덜랜드로 보냈지만 60억을 들여 공격과 수비에서 골고루 4명의 선수를 영입했다. 셀틱은 유럽대회에서는 약한 모습이다. 챔피언스리그는 말뫼에 패한 이후 좌절되었고 유로파리그에서도 A조 최하위로 토너먼트 진출에 실패했다.

현재 셀틱의 19경기 골득실차는 +31점으로 던디FC의 -6점과는 큰 차이를 보이며 2위 애버딘의 +14점과 비교해도 적은 차이가 아니다.

셀틱의 리그 성적은 최근 들어 주춤한 상태다. 마더웰에게 홈에서 1-2 스코어로 패한 후 하츠 원정에서도 2-2 무승부를 했다. 던디FC도 최근 두 경기서 해밀턴을 상대로 4-0 대승을 거두었지만 로스 카운티에게 5-2의 큰 스코어 차이로 패해 경기력의 기복을 보여 주었다.

던디FC는 최근 두 번의 맞대결에서 셀틱에 큰 스코어 차이로 패했다. 지난 시즌 5-0 패에 이어 이번 시즌 9월20일 경기서 6-0으로 대패했다. 하지만 셀틱도 최근 두 경기서 승점 1점 획득에 불과하다. 이번 경기에서 셀틱이 여전히 우세다. 하지만 과거와 같은 큰 스코어 차이는 없을 것이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