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 선덜랜드의 맞대결이다. 양 팀의 순위는 각각 3위와 19위로 극과 극이다.

맨시티의 흐름이 끊겼다. 맨시티는 지난 아스날과의 17라운드에서 1-2로 패했고, 연승에 실패했다. 이날 패배로 우승을 노리는 맨시티는 선두 레스터 시티와 승점차가 6점으로 벌어졌다.

선덜랜드의 분위기는 더욱 좋지 않다. 선덜랜드는 지난 라운드 첼시에 패하며 리그 3연패의 늪에 빠졌다. 선덜랜드는 시즌 초반부터 강등권을 벗어나지 못했다.

이번 시즌 양 팀은 이미 한차례 만났다. 맨시티는 지난 9월 치러진 리그컵에서 선덜랜드를 상대로 4-1 대승을 거뒀다. 최근 전적에서도 5전 4승 1무로 상대를 압도했다.

이번 경기 역시 맨시티의 우세가 예상된다. 지난해부터 양 팀이 만나면 4골 또는 5골의 다득점 경기가 펼쳐졌기에 이번에도 많은 골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풋볼이 운영하는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