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토트넘 핫스퍼와 노리치 시티, 리그 상위권과 하위권의 대결이다. 토트넘은 승점 29점으로 4위, 노리치는 승점 17점으로 16위에 놓여있다.

토트넘의 흐름은 좋다. 토트넘은 지난 16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패하며 14경기 동안 이어오던 무패행진이 끊겼지만, 이어진 17라운드 사우샘프턴 원정에서 승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 승리로 토트넘은 리그 4위로 순위를 상승시켰다.

노리치의 분위기도 마찬가지다. 노리치는 지난 라운드서 거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잡았다. 그것도 맨유의 홈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가져온 승리였다. 노리치는 또 한 차례 원정에서 승리해 중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입장이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만나는 양 팀. 최근 전적에선 원정팀 노리치가 근소하게 앞선다. 토트넘은 최근 5경기에서 토트넘은 노리치에 1승 2무 2패를 기록했다.

그러나 이번 경기에선 홈팀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된다. 하지만 스코어 차이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풋볼이 운영하는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