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리그 14위 본머스와 리그 6위 크리스탈 팰리스의 맞대결이다.

양 팀 모두에 중요한 혈전이다. 본머스는 중위권, 팰리스는 상위권 도약을 위해 매경기 승리가 절실하다.

본머스의 분위기는 좋다. 최근 5경기에서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다. 스완지 시티와 에버턴전 2경기 연속 무승부로 침체되는 듯싶더니 첼시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3연승을 달리고 있다.

이에 맞서는 팰리스 상승세다. 4경기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다. 리그 순위는 6위다.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티켓이 주어지는 위치에 점점 다가서고 있다. 이 분위기를 시즌 끝까지 몰고 가겠다는 각오다.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이청용이다. 지난 20일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경기 종료 2분을 남겨두고 벼락 결승골을 터트리며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는 영국 ‘스카이스포츠’가 선정한 이 주의 골 2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앨런 파듀 감독 역시 “짧은 기간에 2경기를 치러야 한다. 선수단 활용이 관건이다. 새로운 선수들을 보게 될 수도 있다. 기회를 잡는 선수들이 이청용처럼 무언가를 보여주기를 희망한다”며 이청용의 활약을 추켜세움과 동시에 선발 출전을 예고하는 발언을 했다.

양 팀 모두 상승 분위기에 있어 이를 이어가려는 의지가 강할 것으로 보인다. 두 팀의 최근 분위기를 볼 때 경기는 무승부로 끝날 가능성이 커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