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그 3위 하트오브미들로시언FC(하츠)와 1위 셀틱FC 상위권 두 팀의 맞대결 경기다.

하츠는 18경기 9승5무4패 승점 32점이고 셀틱은 18경기 13승3무2패로 승점 42점이다.

하츠는 지난 주 세인트존스턴과의 경기서 0-0을 기록하며 4경기째 승리 소식이 없다. 최근 하츠의 경기를 지켜 보는 팬들은 하츠의 무기력한 경기 운영에 실망하고 있다.

셀틱은 지난 주 홈에서 마더웰에 1-2로 패배해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다. 이번 시즌 2번째 패배를 홈에서 다름아닌 하위팀 마더웰에게 당한 것이다. 마더웰은 최근 8년간 셀틱을 상대로 처음 승리했다. 후반 6분 간격 연속으로 멀티골을 만들어낸 마더웰의 루이스 몰트가 승리의 주인공이었다.

셀틱에서 수비수 멀그루, 미드필더 브라운이 부상 중이다. 그리고 시즌 18경기 14득점의 골잡이 레이 그리피스의 몸도 정상이 아니다.

하츠에서는 미드필더 워커 공격수 하스나위가 부상 중이며 델가도는 경고누적으로 결장이다.

이번 경기서 셀틱이 지난 주 의외의 패배 충격에서 벗어나 정상 궤도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츠도 홈에서 더 이상 지루한 경기를 팬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경기 초반부터 활발한 양팀의 공격이 예상되며 리그 우승 후보 셀틱의 정상 궤도 탈환이 기대된다. 다만, 셀틱의 그리피스의 결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하츠의 만만치 않을 반격에 무승부의 가능성도 있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모든 경기에 대한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