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FIFA(국제축구연맹) 클럽 월드컵 결승전, 바르셀로나와 리버 플라테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바르셀로나는 경기를 앞두고 전력이 상승한다. 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가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 메시는 콩팥산통, 네이마르는 허벅지 부상으로 광저우 에버그란데와의 준결승전에 결장했다. 하지만 훈련에 복귀했고 경기 출격 명령만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바르셀로나는 어마 무시한 공격 라인 구축이 가능해졌다. 광저우와의 준결승전은 루이스 수아레스 한 명으로도 충분했다. 경기 내내 활발한 움직임과 왕성한 활동량을 선보이며 팀 공격을 주도했고 덤으로 해트트릭까지 기록하며 3-0 완승의 일등공신 역할을 해냈다.

여기에 에이스 메시와 네이마르가 합류한다. 두 선수 모두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선수이기 때문에 그 위력은 상상 이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맞서는 리버 플라테는 쉽게 물러서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바르셀로나를 상대할 전력은 충분하다.

남미 챔피언 자격으로 클럽 월드컵에 참가했고, 하비에르 사비올라, 우루과이 대표팀 카를로스 산체스를 비롯해 아르헨티나의 떠오르는 신예 크라네비터 등 걸출한 선수로 전력을 구축했다.

또한 촘촘한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어 위력을 선보일 MSN 라인과의 한 판 대결도 관심을 끌고 있다.

분위기는 바르셀로나 쪽으로 흐르고 있다. 아무리 촘촘한 수비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리버 플라테이지만 세계 최강 공격력을 자랑하는 MSN 라인을 막기에는 역부족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바르셀로나의 3골차 이상 승리가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