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경기, 리그 전적 9승2무4패의 맨체스터 시티와 3승5무7패의 스완지 시티의 맞대결.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로 팀의 사기가 한껏 달아오른 맨시티와 감독 경질로 분위기가 싸늘해진 스완지는 각자의 절박함이 있다. 맨시티는 선두 탈환이 절실하고 스완지 또한 분위기 전환이 필요하다.

맨시티는 3연속 결장한 아구에로가 아직 부상에서 회복이 안되었다. 이에 대해 스완지도 감독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 스완지는 지난주 레스터를 홈에서 맞아 0-3 패배 후 몽크 감독을 경질했다.

맨시티는 아구에로 대신 윌프레드 보니를 내세울 것이다. 최근 보니는 유럽 챔피언스리그 묀헨글라드바흐와의 경기에서 1골2도움으로 팀의 16강 진출에 큰 기여를 했다.

리그 5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스완지는 지난 리그 11경기 중 7경기에서 무득점으로 득점력의 문제를 보인다. 최근 스완지의 10경기 평균 득점은 0.7점이며 맨시티의 평균 득점은 2.2점이다.

과거 8경기 맞대결 전적은 맨시티가 6승1무1패이며 맨시티 홈에서 스완지를 맞은 4경기에서는 모두 승리했다.

오늘 자정 경기서는 상승 분위기의 맨시티가 총체적 난국의 스완지를 맞아 2골 차이로 완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