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16라운드 경기, 리그 전적 4승2무9패의 브레멘과 5승5무5패의 쾰른의 맞대결.

브레멘은 현재 강등권과 승점 1점 사이에 있다. 오늘 경기서 비슷한 경기력을 가진 쾰른을 맞아 반드시 승점을 올려야 하는 상황이다.

브레멘은 12라운드 이후 3경기째 승리 없이 1무2패이다. 또한 홈에서 치른 리그 5경기에서 연속 패배해 홈팬들을 실망시켰다.

쾰른의 문제는 득점력이다. 지난 12라운드 경기서 레버쿠젠을 상대로 2골을 성공시켜 승리한 것 제외하고 최근 6경기에서 무득점이다.

10경기 상대전적은 브레멘이 4승3무3패로 큰 차이 없다. 하지만 브레멘은 유독 쾰른을 상대로 홈에서 강하다. 최근의 부진함 속에서도 지난 10월29일 독일의 FA컵인 DFB포칼 경기서 쾰른을 홈으로 불러들여 1-0으로 제압한 것을 비롯 홈에서 치른 지난 모든 8경기 중 7경기에서 승리했다.

쾰른을 상대로 홈에서 강한 어드벤티지를 가진 브레멘이지만 몇몇의 부상선수로 인한 공백을 채워야 하는 상황과 달리 선수 모두 정상 컨디션인 쾰른을 상대로 쉬운 승리를 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