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유로파리그 D조 클럽브뤼KV와 SSC나폴리의 맞대결 경기이다.

장소는 벨기에 브뤼에 위치한 얀 브레이덜 스타디온에서 벌어지는데 UEFA는 현재 테러 위험에 불구 경기는 강행될 것이라 밝혔다.

D조에서 4경기 1승1무2패의 클럽브뤼는 폴란드의 레기아를 상대로 얻은 4점의 승점으로 조 3위에 있다. 지난 9월 나폴리와 첫 원정 경기에서는 5-0으로 대패했다.

한편, 나폴리는 세리에A에서 8승4무1패로 2위를 달리는 팀으로서 지난 8월24일 사수올로와 경기에서 패한 이후 치렀던 자국리그 경기와 유로파리그 합해 16경기 무패행진을 하고 있다. D조에서도 4전 4승으로 조 1위의 막강함을 보이고 있다.

나폴리는 부상중인 가비아디니, 메르텐스 두 스트라이커들의 결장이 예상되지만 공격수에서 다른 옵션들이 충분하다. 조별 4경기에서 4골 2도움을 했던 카예혼은 정상 컨디션이다.

클럽브뤼는 현재 벨기에 프로리그 16경기 10승을 올리며 리그 순위 2위에 있는 강팀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도 지난 첫 맞대결과 같이 2점 이상 스코어 차이로 나폴리의 우세가 예상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는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며 또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인터스코어’의 예측 시스템에서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최적으로 제시한 최종 승부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3회차의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