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유로파리그 I조 FC바젤1893과 ACF피오렌티나의 맞대결 이다.

세리에A 리그 순위 3위의 피오렌티나가 스위스 바젤로 원정을 떠난다. 바젤은 스위스 슈퍼리그에서 16경기 12승을 올리며 1위를 달리고 있는 팀이다.

하지만 바젤의 최근 전적 12승1무3패 중 2패는 최근 2경기에서 연속 발생했다. 10월26일 경기부터 4연승 이후 11월 들어 자국리그 2경기서 그라스호퍼와 장트갈렌을 맞아 2연속 패배했다.

현 피오렌티나의 파울루 소자 감독은 지난 시즌 바젤 감독으로 바젤을 챔스 16강에 진출 시켰던 경험이 있다.

바젤은 수비에서 필립 데겐, 월터 사무엘이 부상이고 피오렌티나는 미드필더 브와슈치코프스키, 바키치의 출장이 불투명 하다.

지난 9월18일 양팀 맞대결에서는 피오렌티나가 홈경기서 선제골을 성공시켰으나 후반에 바젤에 2골을 허용해 1-2로 패했다.

이번 경기는 바젤의 홈 경기장서 벌어지지만 최근 원정팀 피오렌티나 보다 우세한 경기 분위기는보이지 않는다. 피오렌티나는 최근 가졌던 5경기에서 4연승 행진을 하다가 지난주 엠폴리를 상대로 무승부의 전적을 올린 팀이다. 1-1 무승부가 될 예상이 크다.

‘인터스코어’ 앱에서는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며 또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인터스코어’의 예측 시스템에서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최적으로 제시한 최종 승부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3회차의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