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와 세비야의 조별 경기 두 번째 맞대결이다.

묀헨글라드바흐는 자국 분데스리가에서 승점22점으로 5위를 달리고 세비야는 라리가에서 승점15점으로 11위에 있다.

현재 상황에서는 양팀 모두 본선 진출이 쉽지 않다. D조 2위인 유벤투스와 승점에서 각각 5점과 6점의 차이가 있다.

세비야는 지난 매치데이1때 홈에서 묀헨글라드바흐에게 3-0 대승을 거뒀다. 하지만 지난 매치데이4때 세비야가 맨시티를 상대로 홈에서 1-3 패한 반면 묀헨글라드바흐는 강팀 유벤투스를 상대로 홈에서 1-1 대등한 경기를 했다.

최근 묀헨글라드는 10경기 무패행진을 하고 있다. 지난 10월1일 맨시티에 1-2로 패한 이후 패배가 없다. 반면 세비야는 최근 10경기 중 5경기를 패했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세비야는 2015년에 맞붙은 3경기 모두에서 승리했다. 그 중 2경기에서 세비야는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는 많은 골이 나오지 않을 것이며 무승부가 예상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도전픽’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며 또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인터스코어’의 예측 시스템에서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최적으로 제시한 최종 승부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