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CSKA모스크바와 볼프스부르크의 조별 경기에서 두 번째 맞대결이다.

볼프스부르크의 홈 경기장 폭스바겐 아레나에서 벌어진 지난번 맞대결은 볼프스부르크가 1-0의 스코어로 모스크바를 패배 시켰다. 전반 40분 22살 신예 율리안 드랙슬러의 득점이 결승골이 되어 경기를 종료시켰다.

이후 최근 볼프스부르크는 지난 매치데이4에서 PSV에 득점 없이 패해 현재 조 3위에 있다. 1위 맨유와는 승점 1점 차이다.

모스크바 역시 지난 매치데이4에서 맨유에게 1-0 득점 없이 패해 지난 4경기 1승1무2패로 조 4위가 되었다. 1위 맨유와 승점 차이는 3점이다.

이번 경기는 모스크바 홈에서 벌어지는 경기다. 지난 볼프스부르크 원정에서 1-0으로 패한 것에 대한 설욕을 할 기회다. 하지만 모스크바는 최근 4경기에서 총 1골만을 기록하며 4연패의 슬럼프에 빠져 있다.

볼프스부르크 경우 분데스리가 시즌 초반부터 있었던 승패의 기복이 계속되고 있다. 최근 있었던 PSV와 마인츠 경기에서 득점 없이 2연속 패배 했지만 지난주 자국리그에서 브레멘을 6-0의 큰 스코어 차이로 눌렀다.

최근 흐름에서 팀의 상승 분위기를 찾은 볼프스부르크가 지난번 결승골의 주인공 드랙슬러를 앞세워 우세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홈에서 모스크바가 견고하지 않은 볼프스부르크 수비를 향해 매우 공격적인 경기를 할 것이므로 다수의 골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

CSKA모스크바 예상 선발 (4-2-3-1): Akinfeev; Fernandes, Ignashevich, Berezutski, Schennikov; Wernbloom, Toi; Dzagoev, Milanov, Natkho; Musa

볼프스부르크 예상 선발 (4-2-3-1): Benaglio; Klose, Jung, Naldo, Rodriguez; Caligiuri, Schurrle; Vieirinha, Kruse, Draxler; Dost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도전픽’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며 또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인터스코어’의 예측 시스템에서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최적으로 제시한 최종 승부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