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프리메라리가 순위 12위 라요 바예카노와 10위 레알 베티스 중위권 라이벌 팀의 맞대결.

라요는 지난주 세비야 원정에서 시즌 3번째 연속 승리의 기대를 빼앗겼다. 하지만 지난 24일 히혼을 상대로 홈에서 첫 승리 이후 베티스를 맞아 홈에서 두번째 승리를 기대하고 있다.

베티스는 지난 25일 홈에서 데포르티보에게 패했지만 이틀 후인 27일 히혼 원정에서 빠르게 경기력을 회복해 승리했다. 베티스는 지난 8월30일 레알 마드리드에게 5-0 스코어로 패한 이후 현재까지 4경기를 치르며 25일 데포르티보 전에서 1패만을 기록했다.

라요에서는 아마야, 에버트가 경고누적으로 결장이고 코베노와 에르난데스가 부상으로 인해 뛸 수 없다. 베티스에서는 후안 바르가스와 반데바르트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예상된다.

라요 예상 선발 (4-2-3-1) : Tono; Ze Castro, Llorente, Nacho; Baena, Trashorras; Bebe, Jozabed, Embarba; Guerra

베티스 예상 선발 (4-4-2) : Adan; Molinero, Cabrera, Westermann, Piccini; Cejudo, N’Diaye, Ceballos, Joaquin; Castro, Molina

승점 1점 차이 밖에 나지 않는 최근 양팀의 전력에서 우열을 찾기는 힘들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 인포그래픽에서 나타나듯 상대전적은 라요가 월등한 우위를 보이고 있다. 홈 승률도 베티스의 원정 승률보다 높다.

라요는 가장 최근 세비야전에서 3-2 스코어로 패했지만 파워풀한 경기를 보여 주었다. 세비야를 상대로 2골을 뽑아 냈던 베베와 게라가 선발 출전 예정이다.

이번 경기서 라요가 2골 차이로 베티스에 승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