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리그순위 9위 다름슈타트와 12위 마인츠05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

분데스리가 중위권 라이벌의 맞대결이다. 다름슈타트는 시즌 초반 강등 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현재 9위까지 올라왔다. 마인츠는 다름슈타트보다는 1승 많지만 승점에서 1점 뒤져 있다.

양팀의 맞대결에 대해서 고려 할 수 있는 객관적인 전적은 서로 비슷하다.

인터스코어 경기 분석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분데스리가 7경기를 치르며 다름슈타트는 8골, 마인츠는 9골을 기록했다. 다름슈타트의 홈 승률과 마인츠05의 원정 승률은 동일한 40%이다.

이를 반영하듯 국내와 해외 배당률도 서로 큰 차이가 없다.

최근 홈에서 뮌헨에 0-3으로 패한 것도 양팀이 동일하지만 서로 다른 것이 있다면 7경기에서 무승부만 무려 4번 기록한 다름슈타트에 비해 마인츠는 3승4패로 무승부가 없다.

다름슈타트의 이번 시즌 7경기만 볼 때 홈에서는 최강 뮌헨에 0-3으로 패한 기록만 있고 나머지 홈경기는 패를 기록하지 않았다. 지난주 강팀 도르트문트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기록 한 다름슈타트를 마인즈가 상대방 홈에서 제압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이번 경기는 무승부의 달인 다름슈타트가 홈에서 우세할 것으로 예상한다.

다름슈타트 선발 예상 라인업 : Mathenia Garics, Sulu, Caldirola, Junior Diaz Niemeyer(Jungwirth) Gondorf, Heller, Rausch Rosenthal, Wagner

마인츠 선발 예상 라인업 : Karius Brosinski, Bungertm, Bell, Bengtsson Baumgartlinger, Moritz Clemens, Malli, Jairo Muto

현재 경기 분석 앱 ‘인터스코어’의 사용자들의 32%는 홈팀의 승을 예상하고 과반인 54%의 사용자는 무승부를 예상한다.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승부예측에 참여하는 것으로 실제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