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D조 유벤투스FC가 홈에서 세비야FC를 맞는다.

현재 세리에 A 강등권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유벤투스지만 지난 조별 예선에서 맨시티를 1-2로 격파했다.

마찬가지로 프리메라리가에서 6경기를 치르며 단 1승만을 기록해 하위권에서 맴돌고 있는 세비야도 지난 조별 1차전에서 독일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를 홈에서 3-0으로 물리치고 현재 D조 1위를 지키고 있다.

과거 상대 전적에 대한 기록은 거의 없으나 ‘인터스코어’ 앱의 인포그래픽에 나타난 것과 같이 최근 승률을 볼 때 세비야의 원정 승률이 ‘제로’에 가까운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세비야가 원정 경기에서 유벤투스의 강한 홈 텃세를 이기고 그들을 제압하는 스코어는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다만 유벤투스는 몇몇의 부상 선수가 있다. 만주키치, 마르키시오, 리히트슈타이너 등이 결장 예정이다. 지난 맨시티전에서 좋은 성과를 보였던 라인업 그대로 선발 라인업이 될 가능성이 크다.
시모네 차차가 허벅지 부상 중인 만주키치 자리를 대신 한다.

유벤투스 선발 예상 라인업 : (4-3-3) Buffon - Padoin, Bonucci, Chiellini, Evra - Sturaro, Pogba, Hernanes - Cuadrado, Morata, Zaza

세비야도 바네가, 파레자, 라미등의 부상 선수가 있으며 카쿠타, 에스쿠데로, 크리스토포로 등도 정상 컨디션은 아니다.

세비야 선발 예상 라인업 : (4-2-3-1) Rico - Coke, Andreoli, Kolodziejczak, Tremoulinas - Krychowiak, N’Zonzi - Konoplyanka, Iborra, Krohn-Dehli Gameiro

공격이 수비보다 강한 양팀 모두 스코어를 낼 것이다. 90분 최종 스코어는 유벤투스가 우세 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분석 앱 ‘인터스코어’에서 사용자들은 어떻게 예상을 할까?

현재 ‘인터스코어’의 더 많은 사용자들은 홈팀의 승을 예상하고 있다.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승부예측에 참여하는 것으로 실제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사진=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사진=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