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퍼포먼스 스포츠 기어 브랜드 스켈리도가 A.F.C 투비즈와 함께 컴프레션 웨어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스켈리도(대표 윤진혁) 컴프레션 웨어는 벨기에 AFC 투비즈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이 착용하는 동일한 제품으로 AFC 투비즈의 엠블럼이 들어가 있다.

스켈리도 컴프레션 웨어는 운동 전문인들이 인정한 기능성 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기능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효과적인 땀 흡수, 배출을 통해 착용자의 체온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컴프레션 기능성 웨어 전문 브랜드 스켈리도는 A.F.C 투비즈 선수뿐만 아니라 한화이글스, 성남FC, 머슬마니아 등 국내 프로 스포츠 구단을 비롯 필드하키, 복싱, 핸드볼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과 프로팀과 아마추어팀을 후원하며 우리나라의 대표 기능성 스포츠 기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한 격렬한 운동에도 완벽히 수행할 수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 기어 에어컴프레스 프로젝트 ‘봄버 퍼포먼스’는 이달 9월 중순경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스켈리도 에어컴프레스 프로젝트 ‘봄버 퍼포먼스’는 디자인과 기능성이 겸비된 모던 스포츠 웨어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봄버 퍼포먼스는 스포츠와 도시의 경계를 허무는 럭셔리 스포티즘 웨어로서 안전과 보호의 기능성과 최상의 핏을 자랑한다. 또한 수분 억제 기술을 적용하여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카모 플라쥬 포인트를 더해 압도적인 퍼포먼스 웨어를 연출한다.

스켈리도 에어컴프레스 프로젝트는 ‘유승옥’, ‘이소희’ 선수를 배출한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 IN 라스베가스 대회팀의 유니폼으로도 활용되어 세계 머슬 선수들에게 에어컴프레스 제품을 선보인바 있다.

컴프레션 웨어와 봄버 퍼포먼스는 스켈리도 홈페이지(http://www.scelido.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