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 개막 이후 2경기에서 1승1패의 그라나다와 1승1무의 비야레알의 맞대결.

지난 시즌 17위의 그라나다는 이긴 경기 수에 있어서는 지난 시즌 꼴등 팀 코르도바 다음으로 적다. 개막전에서 2014-2015 시즌 그라나다의 17위 랭킹보다 뒤졌던 에이바르에게 홈에서 1-3으로 패한 충격을 딛고 지난주 헤타페를 맞아 1-2로 승리했다.

그라나다는 최근 신임 감독 산도발의 취임 이후 모든 경기서 골을 기록하며 상승 분위기에 있다.

한편, 비야레알의 지난 시즌 랭킹은 6위였지만 3월부터 시즌 후반 11경기에서 연속으로 승리를 경험하지 못하는 슬럼프에 빠졌다. 하지만 프리시즌 10경기 중 6경기를 승리하며 지난 시즌 후반기의 침체에서 빠져 나오는 분위기이다.

이번 시즌 비야레알은 개막전을 무승부로 시작해 지난주 에스파뇰을 3-1로 눌렀다.

홈팀그라나다의 홈 승률과 원정팀 비야레알의 원정 승률은 그래픽에서 볼 수 있듯이 50%의 동일한 수준이다.
이번 경기는 무승부로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는 1-1.

경기 분석 앱 ‘인터스코어’에서도 승과 패를 예상하는 회원들의 비율이 동일하다.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회원들이 승부예측에 참여하게 되므로 실제 결과에 가까운 통계가 나타난다.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