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기성용의 스완지 시티가 왓포드의 비커리지 로드 스타디움에서 왓포드를 상대로 2015-2016 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원정 경기를 펼친다.

스완지 시티는 2승 2무 승점 8점으로 리그 4위에 있고, 승격팀 왓포드는 3무 1패로 17위를 기록중이다.

지난 4라운드에서 맨유를 홈에서 2-1로 꺽은 스완지의 상승 분위기가 아주 좋다. 반면 왓포드는 시즌 4경기 동안 첫 3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오다가 지난주 맨시티 원정에서 2-0으로 패했다.

이번에도 왓포드에게는 힘겨운 경기이다. 과연 승격팀 왓포드의 첫승은 언제나 올지, 아마도 다음주에 있을 뉴캐슬 원정에서나 기대해 볼 수 있을 듯 하다.

이번 경기에서 왓포드가 스완지 골망을 흔들기 쉽지 않을 것이다. 경기의 스코어는 0-2 예상한다.

선발 예상 라인업 :
왓포드 (4-2-4): Gomes; Cathcart, Holebas, Nyom, Prdl; Deeney, Ighalo; Behrami, Capoue, Abdi, Jurado
스완지 (4-2-3-1): Fabianski; Naughton, Fernndez, Williams, Taylor; Routledge, Sigurdsson; Cork, Shelvey, Ayew; Gomis

경기 분석 앱 ‘인터스코어’에서도 홈팀 왓포드의 패를 예상하는 회원들의 비율이 압도적이다.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사진=EPL홈페이지,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