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사우스햄프턴에 위치한 세인트마리 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EPL 4R 사우스햄프턴 vs 노리치 경기에 대한 분석과 승부예측이다. 현재 리그랭킹은 사우스햄 18위, 노리치는 10위 이다.

사우스햄은 뉴캐슬을 맞아 시즌 개막경기를 2-2 무승부로 시작했고 2R 홈에서 에버튼을 맞아 0-3으로 패했다. 이어 3R에서 승격팀 왓포드와 0-0 무승부였고 역시 이번 4R에서 이번 시즌 승격팀 노리치를 맞이 하게 되었다.

지난 시즌 상위권으로 리그를 마쳤던 모습과 다르게 유로파리그 본선 진출에도 실패하고 리그 승점 2점으로 하위권에서 헤매고 있는 사우스햄은 이번 홈 경기에서 상승 분위기를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다.

한편, 개막전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 1-3으로 패한 후 2번의 라운드에서 모두 골을 넣으며 승과 무를 기록해 승격팀으로서 훌륭한 경기를 펼치고 있는 노리치는 사우스햄으부터 승점을 얻어 낼 수 있는 기회를 찾을 것이다.

최근 흐름을 고려할 때 이번 경기는 자신감 있는 경기력을 펼치고 있는 노리치의 마틴과 브래디의 활약을 기대하면서 노리치의 우세를 예상해 볼 수 있다.

사우스햄 예상 선발 라인업 (5-3-2) :
스테켈렌뷔르흐, 타겟, 코커, 요시다, 폰테, 소아레스, 로메우, 마네, 로드리게스, 펠레, 롱

노리치 예상 선발 라인업 (4-4-1-1) :
루디, 휘테커, 브래디, 마틴, 바송, 레드몬드, 테테이, 하우슨, 도란스, 제롬, 훌라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은 30일 오후 6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홈팀 사우스햄의 승을 예상하는 비율은 43%이며 패를 예상하는 비율도 40%이다.

수 많은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은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각자의 분석을 토대로 승부예측에 참여하므로 점점 더 경기 결과에 가까운 예측이 나오게 된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 대해서 시스템이 변수를 적용해 계산해서 제시한 경기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의 예측 시스템은 지난 4월 마감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체육진흥투표권 축구토토 승무패 13회차에 대해서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측해 7억5천의 당첨금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