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의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 최근 11경기 무패로 패배를 잊은 지 오래다.

대전-수원-부산을 차례로 격파하며 3연승이다.

이번 경기서도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임을 입증한 황의조의 활약을 기대한다. 황의조는 10골 2도움으로 서울의 아드리아노와 함께 득점 선두다.

잘 나가던 전북은 27라운드에서 인천에 패했다. 이어 열린 ACL 8강 1차전 홈경기에서 감바와 득점 없이 비겼다.

더구나 만나면 늘 고전했던 성남이라 전북에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경기이다.

#출전 정지 선수 : 전북 이주용(누적경고 3회)

탄천종합운동장(중계 : SPOTV+, 아름방송,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인터스코어’ 앱에서는 고수급 사용자들이 승부예측에 참여한다. 경기 시작 시간에 가까워져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각자의 정보와 분석으로 승부예측에 참여하면 경기결과에 가장 가까운 예측 통계가 나오게 마련이다.

승부 종합지수인 배당률은 국외 평균에서 전북의 미세한 우세를 나타내고 있으나 의미 없는 차이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 대해서 시스템이 계산해서 제시한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의 예측 시스템은 지난 4월 마감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체육진흥투표권 축구토토 승무패 13회차에 대해서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측해 7억5천의 당첨금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