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7일 오전3시45분 독일 레버쿠젠 바이아레나에서 펼쳐질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UCL) 플레이오프 2차전 레버쿠젠 vs 라치오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공격적인 축구를 구사하는 양팀의 대결을 지켜 보는 것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 매치이다.

레버쿠젠은 지난 1차전 라치오 원정에서 0-1로 패했다. 이번 경기에서 레버쿠젠은 홈에서 2골 차 이상으로 승리해야 UCL 본선 진출이 가능하다. 팀 예드바이와 아랑기즈의 결장이 예상된다. 손흥민은 현재 감기로 인해 훈련 불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8년만에 UCL 본선 진출을 기대하는 라치오는 1차전을 승리했지만 레버쿠젠의 홈에서 펼쳐지는 경기에서 어려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캡틴 루카스 비글리아가 부상으로 출장이 불확실하다. 베테랑 클로제 역시 부상이다. 조르제비치와 골키퍼 마르케티도 부상이다. 하지만 1차전 결승골의 주인공 케이타가 출전한다.

이번 시즌에서 연속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레버쿠젠은 지난 6경기에서 5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분명 홈에서 펼쳐지는 이번 경기에서 또 다른 승리를 기대 할 것이다. 이에 맞서는 라치오도 프리시즌 매치에서 연패의 늪을 헤어나와 이번 시즌 세리에A 첫 경기를 승리해 현재 사기충천 분위기다.

#레버쿠젠 예상 라인업 (4-2-3-1)
레노, 힐버트, 타, 파파도풀로스, 벤델, 벤터, 크라머, 벨라라비, 손흥민, 찰하노을루, 키슬링
#라치오 예상 라인업 (4-3-3)
베리샤, 바스타, 데 브리, 젠틸레티, 라두, 카탈디, 파롤로, 루리치, 칸드레바, 케이타, 앤더슨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은 26일 오후 8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과반인 72%의 사용자들이 홈팀의 승리를 예측한다.

사용자 승부예측은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각자의 분석을 토대로 승부예측에 참여하므로 점점 더 경기 결과에 가까운 예측이 나오게 된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