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와 울산 현대가 22일 오후 7시 30분 성남 탄천종합운동장에서 FA컵 준결승 진출을 앞에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성남은 이번 시즌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에서 울산과 만나 두 번 모두 승리를 거뒀다.

확실히 울산과 만나면 자신감을 보이는 성남이다.

최근 성남은 6경기에서 무패행진(4승 2무)을 달리며 리그 5위로 분위기가 좋은 상황이다.

반면 울산은 지난 대전 시티즌전에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현재 리그 10위로 최악의 시기를 보내고 있다.

스포츠 종합 정보 앱 ‘인터스코어’에서 볼 수 있는 경기 향방의 종합지수인 배당률에서도 국내와 해외 배당률 모두 성남FC가 우위에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인터스코어’ 회원들의 승부예측을 누적통계로 보여주는 예측 분석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이 시각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회원들의 53%는 성남FC의 승을 예측하고 있다.

현재 ‘인터스코어’의 수 많은 회원들의 면밀한 분석에 의해서 도출된 회원 승부예측 결과는 매우 높은 적중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회원들 각자의 승부예측에 통계적 가치를 부여한 빅 데이터의 힘인 것이다.

경기 시작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회원들이 승부예측에 참여해 예측 근사치에 가까운 통계가 나오게 마련이다. 경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인터스코어’를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