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웨스트햄은 개막전에서 맨시티에게 당했던 패배를 제외하고 그 이후 리그에서 무패를 기록하며 현재 순위 5위에 올라있다.

지난 6라운드 홈 경기에서 맨유를 상대로 2-0 클린시트 승리도 거뒀다. 하지만 아스톤빌라와 0-0 무승부 및 EFL컵에서 3부 리그의 옥스포드유나이티드에게 득점 없이 4-0으로 패하는 등 일관성이 부족한 경기력은 문제점이라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리그 7경기에서 10골을 성공시키는데 그친 득점력 역시 웨스트햄이 해결해야 할 점이다. 8위까지 팀들 중에서 웨스트햄의 10득점은 가장 낮은 득점이다.

한편 9위의 크리스탈팰리스 역시 시즌 초반 경기당 평균 1골에도 못 미치는 득점력을 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리그 7경기에서 6골을 기록하고 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지난 5라운드에서 토트넘에게 4-0 참패를 당한 이후 울버햄튼과 1-1 무승부를 하고 노리치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하는 등 분위기를 반등시켰다. 하지만 토트넘전 이후 처음 맞는 원정 경기에서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시즌 양팀이 두 번 만났을 때 웨스트햄은 홈 경기에서 3-2로 승리했고 원정 경기에서 1-1 무승부 경기를 치렀다. 이번 경기는 현재 양팀의 득점력을 고려해 3골 미만의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웨스트햄은 GK 파비안스키, 수비수 안토니오와 레이드가 부상이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사코와 위컴이 부상이고 미드필더 미리보예비치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이다. 이번 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하며 무승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에서 또 다른 승부예측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