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지난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서 단 한번 패하며 5위를 지키고 있는 레스터의 로저스 감독에게 이번 홈 경기는 상위권 자리를 확고히 하는 경기로서 매우 중요하다.  이번 경기에서 이겨 승점 3점을 더한다면 이미 7라운드 경기를 치른 웨스트햄과 토트넘을 아래에 두며 3위에 오를 수 있다.

지난 3월 연패에 허덕이던 팀을 맡은 로저스 감독은 부임 직후 지금까지 치른 15번의 경기에서 4번 패하는데 그쳤다. 홈 경기에서는 8번 경기 중 단 한번 패하면서 5승2무1패의 성적을 보였다. 지난 주 홈 경기에서는 토트넘을 2-1로 꺾었다.

지난 수요일 EFL컵에서 챔피언십 소속의 루턴을 상대로 0-4의 완승을 거둔 레스터는 지금 그 어느 때 보다 선수들의 사기가 높다. 지난 주 토트넘전에서 발목을 다친 공격형 미드필더 매디슨의 출장이 미정이다. 하지만 뉴캐슬을 맞이 하는 레스터의 상승세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도 뉴캐슬에게 쉽지 않아 보인다. 위기의 토트넘을 상대로 승리한 것 제외하고 이번 시즌 들어 1승2무3패의 성적으로 최하위권 순위에 있다. 최근 모든 4경기 2무2패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주 브라이튼을 상대로 홈 경기에서 득점 없이 0-0 무승부 경기를 치렀다.

뉴캐슬은 최근 레스터와 치렀던 두 번의 경기에서 패하지 않았다. 로저스 감독 부임이후 유일한 홈패를 레스터에게 안겨준 팀도 뉴캐슬이었다. 지난 8월 EFL컵에서는 90분 경기에서 1-1 무승부였다.

그렇지만 지난 주 토트넘까지 킹파워스타디움에서 무너뜨렸던 레스터가 연속되는 홈 경기에서 뉴캐슬을 상대로 다시 한번 우세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영상에서 또 다른 승부예측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