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나모 키예프와 피오렌티나가 만난다. 두 팀은 17일 오전 4시 5분(한국시간) 우크라이나 키예프에 위치한 NSK 올림피스키에서 2014-15 UEFA 유로파리그(UEL) 8강 1차전을 치른다.

안드리 야르몰렌코의 키예프와 모하메드 살라의 피오렌티나가 서로의 창을 겨눈다.

홈팀 키예프는 이번 시즌 강한 수비력 동시에 강한 공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팀이다. 조별리그에서 26득점 7실점을 기록하며 균형 잡힌 전후방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UEL 조별리그에서 J조 1위를 시작으로 우승으로 향한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원정팀 피오렌티나는 앞만 보는 공격축구를 보여준다. 최근 10경기에서 5승 2무 3패로 무난한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13득점 15실점으로 실점이 더 많은 팀이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디나모 키예프는 3승 2무, 피오렌티나는 2승 1무 2패다. 홈에서 승률 100%의 디나모 키예프와 원정 승률 90%의 피오렌티나의 맞대결이다. 최근 두 팀의 흐름을 봤을 때 홈팀 키예프가 피오렌티나에 약간 우세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디나모 키예프-피오렌티나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