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츠와 레버쿠젠이 만난다. 두 팀은 11일 1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코파스 아레나에서 2014-15 독일 분데스리가 28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양 팀 모두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어 이번 경기 반드시 승점 3점을 따내겠다는 각오다.

홈팀 마인츠는 2경기 째 승리를 챙기지 못하고 있다. 지난달 15일 아우크스부르크전 2-0 승리 이후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에 이어 브레멘전까지 연속 무승부를 거둬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시점이다.

원정팀 레버쿠젠도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다. 지난 9일 바이에른 뮌헨과의 DFB 포칼 8강전에서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3-5로 패하며 대회에서 탈락했다. 또한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매 경기 승점 쌓기에 중요하다.

양 팀의 리그 순위는 마인츠 6승 13무 8패로 12위, 레버쿠젠은 13승 9무 5패를 기록하며 4위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마인츠 1승 3무 1패, 레버쿠젠은 3승 1무 1패다. 양 팀의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2승 2무 1패로 마인츠가 우세에 있다. 하지만 최근 경기력을 봤을 때 레버쿠젠이 마인츠 보다 우세한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마인츠 레버쿠젠 경기의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