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루크 쇼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한 알렉시스 산체스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

쇼는 26일(한국시간) 맨유 공식 채널 ‘MUTV’와 인터뷰에서 산체스에 대해 “정말 좋다. 지난 3일 동안 함께 훈련을 했다. 정말 믿을 수 없는 선수다”고 평가했다.

산체스는 지난 23일 아스널에서 맨유로 이적을 발표했다. 쇼는 “우리 모두가 그의 능력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최근 며칠간 함께 훈련을 했을 때도 우리 중 몇몇은 그의 능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며 “하루는 4명이 함께 프리킥 연습을 했는데, 5번을 연속 구석으로 골을 성공시켰다. 우리 모두 놀랐다”고 산체스와 일화를 설명했다.

이어 “그가 맨유로 와서 정말 좋다. 그는 좋은 사람이고, 경기장 위에서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그와 함께 뛰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그가 우리의 공격을 더욱 위협적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믿을 수 없는 선수를 공격진에 보유하게 됐으며, 우리의 강점을 더 강화시킬 것이다”고 산체스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쇼의 극찬은 계속됐다. 그는 “산체스는 결단력, 굶주림, 멈추지 않는 기동력, 항상 열심히 뛰는 것 등 모든 것을 갖췄다. 그와 함께하는 우리는 행운이다. 그는 골과 어시스트를 해줄 것이고, 그의 경험 또한 녹여낼 것이다. 하루 빨리 그와 함께 뛰길 기대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