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클롭, “이적 시장 마감? 지켜보면 알 것이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겨울 이적 시장 마감을 앞둔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영입에 대한 조심스런 입장을 밝히면서 좀 더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리버풀은 31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린 2015-16 에미레이츠 FA컵 4라운드(32강)에서 웨스트햄과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무승부를 기록한 양 팀은 웨스트햄의 홈으로 이동해 재경기를 치른 뒤 5라운드(16강) 진출 팀을 가린다.

경기 후 클롭 감독은 “찬스는 우리가 더 좋았다. 하지만 결과는 재경기다.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지만 운이 다소 부족했고, 전체적으로 보여준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다 누구를 탓할 마음은 전혀 없다”면서 최선을 다해 뛰어준 선수들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진 기자회견의 화두는 리버풀의 선수 영입에 초점이 맞춰졌다. 특히 최근 리버풀과 연결돼있는 것으로 알려진 테세이라의 영입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고, 이적 시장 마감을 앞두고 어떤 선수들을 영입할 것인지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대해 클롭 감독은 “한 경기 아쉬웠다고 해서 선수를 영입할 생각은 없다. 이번 이적 시장에서 어떤 일이 발생할지는 좀 더 기다려봐야 한다. 급한 것은 없다. 우리는 다음 48시간을 기다려야 하고, 무슨 일이 발생할지는 지켜봐야 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