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FA컵 리뷰] ‘이헤아나초 해트트릭’ 맨시티, A.빌라에 4-0 대승...16강 진출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애스턴 빌라를 꺾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켈레치 이헤아나초(19)의 해트트릭이 맨시티의 승리를 이끌었다.

맨시티는 31일 0시(한국시간) 빌라 파크에서 펼쳐진 2015-16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32강)에서 애스턴 빌라를 상대로 4-0 대승을 거뒀다.

홈팀 빌라는 4-3-3 포메이션을 선보였다. 전방에 싱클레어, 길, 아예우를 세웠고 미드필더엔 웨스트우드, 게예, 베레투가 배치됐다. 포백은 시소코, 클락, 리차즈, 바쿠나가 구성했고 골문은 구잔이 지켰다.

원정팀 맨시티는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이헤아나초를 세우고 2선에 나바스, 페르난지뉴, 스털링이 배치됐다. 중원엔 페르난두와 델프가 호흡을 맞췄고 포백은 사발레타, 오타멘디, 사냐, 클리쉬가 구성했다. 골문은 카바예로가 지켰다.

맨시티는 이른 시간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4분 이헤아나초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기분좋게 경기를 시작했다. 이후 전반 24분엔 이헤아나초가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2-0으로 만들었다. 그렇게 전반전은 맨시티의 리드로 끝났다.

후반전이 시작하자 빌라는 오코레와 아그본라허를 투입하며 반전을 꾀했다. 하지만 맨시티의 화력은 뜨거웠다. 결국 후반 29분 이헤아나초가 또 골망을 흔들며 해트트릭을 완성시켰다.

그리고 2분 뒤 후반 31분 이헤아나초의 패스를 받은 스털링이 4번째 골을 기록하며 사실상 승리를 확정지었다. 그렇게 맨시티는 화력을 뽐내며 4-0 완승과 함께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