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1-2위를 기록 중인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2라운드에서 만난다.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는 31일 자정(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캄프 누에서 2015-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양 팀의 현재 순위는 각각 1위와 2위.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 일정으로 한 경기를 덜 치른 바르셀로나가 승점 48점(득실차 +36)으로 리그 1위, 아틀레티코도 승점 48점(+22)지만 골득실차에서 밀리며 2위를 기록 중이다. 이 한경기로 순위가 뒤바뀔 수 있고, 결과에 따라 향후 리그 흐름이 변동될 수 있다.

미리 보는 결승전이란 말이 꼭 알맞은 경기다. 경기를 앞두고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공식 채널과 인터뷰에서 “아틀레티코와의 경기는 마치 결승전과 같다”고 표현했다. 승점 6점짜리 경기이기도 하다. 특히 바르셀로나 입장에선 더욱 그렇다. 한 경기 덜 치른 상황에서 아틀레티코에 승점 3점을 앞서 간다면, 앞으로의 순위 경쟁에서 보다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다.

이번 시즌 두 번째 만남이다. 지난 3라운드 아틀레티코 홈에서 펼쳐진 경기에서 바르셀로나가 2-1 승리를 거뒀다. 최근 상대 전적도 바르셀로나가 일방적이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5경기에서 아틀레티코를 상대로 5전 전승을 거두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바르셀로나의 승리가 예상된다. 그러나 점수 차는 크게 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