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8위’ 크리스탈 팰리스와 ‘4위’ 토트넘의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맞대결이다.

크리스탈 팰리스와 토트넘은 24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2015-16 EPL 2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빅4’ 수성을 목표로 하며, 크리스탈 팰리스는 부활을 절실히 바라고 있다.

두 팀은 최근 희비가 극명히 엇갈리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시즌 초반 돌풍을 이어가며 ‘빅4’ 자리까지 넘봤지만, 9승 4무 9패 승점 31점으로 순위가 8위까지 내려앉았다. 반면 토트넘은 시즌 내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면서 빅4 자리를 진득하게 지키고 있다.

지난 라운드 결과도 마찬가지다. 토트넘은 선덜랜드를 상대로 막강한 화력을 뿜어내며 4-1 대승을 거뒀고, 크리스탈 팰리스는 맨체스터 시티에 0-4로 패하며 5경기 연속 무승(2무 3패)의 늪에 빠졌다.

축구는 흐름이 굉장히 중요한 스포츠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안방에서 치르는 경기지만,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되는 이유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리그 5경기 연속 무득점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도 토트넘의 승리에 무게를 더한다.

두 팀은 그동안 맞대결에서 다득점으로 승리한 경기가 거의 없다. 지난 2005년 크리스탈 팰리스가 토트넘을 3-0으로 꺾은 경기가 마지막으로 다득점이 나온 경기다. 따라서 토트넘이 한두 골의 근소한 스코어 차이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