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은 23일 오후 9시 45분(한국시간) 캐로우 로드에서 펼쳐지는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에서도 노리치 시티와 맞붙는다.

두 팀 모두 이번 경기는 중요하다. 우선 리버풀은 최근 3경기에서 1무 2패로 하락세에 빠지며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는 노리치 역시 마찬가지다. 최근 2경기에서 모두 패배하며 강등권과 단 2점 차이로 좁혀졌다.

리버풀은 노리치에 좋은 추억이 있다. 최근 3번의 원정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며 노리치 원정에서도 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6경기 기록은 5승 1무로 압도적이다. 이번 경기에는 최근 컨디션이 올라온 로베르토 피르미누의 활약이 돋보일 가능성이 높다.

노리치 역시 이번 경기가 중요하다. 스토크 시티와 본머스에 연패를 당하며 2연승의 분위기가 중간에서 끊겼다. 이에 이번 홈에서 펼쳐지는 경기가 분위기 반전의 디딤돌이 돼야 한다.

현재 노리치는 승점 23점으로 16위에 있다. 18위로 강등권인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승점 21점으로 노리치와 차이가 크지 않다. 뉴캐슬과 17위 스완지 시티가 최근 겅기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뒀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노리치가 패배한다면 강등권 추락이 현실이 될 수 있다.

최근 흐름과 양 팀의 상대 전적을 보면 리버풀이 노리치 원정에서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