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의자왕' 호날두, 네이마르 미모의 절친과 무슨 관계?

[인터풋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화끈한 남성잡지 촬영을 마쳤다. 허나 그 상대 주인공은 네이마르의 팬으로 알려져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스페인의 ‘문도 데포르티보’는 22일(한국시간) “호날두가 미국의 ‘슈퍼 모델’ 알렉산드라 암브로시오와 마드리드에서 남성잡지 'GQ'의 화보 촬영을 마쳤다”라고 전했다.

‘문도 데포르티보’에 따르면 호날두와 암브로시오는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화보 촬영을 끝마쳤다고 전했다.

하지만 한 가지 재밌는 사실은 사실 암브로시오는 호날두가 속한 레알 마드리드의 ‘라이벌’ FC바르셀로나 소속의 네이마르와 친한 친구 사이이자 그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는 것이다.

과연 이 화보를 본 네이마르의 반응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문도 데포르티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