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과 아스날의 맞대결이다.

리버풀과 아스날은 14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건 아스날이다. 아스날은 지난달 사우스햄튼에 0-4 대패를 당한 이후 빠르게 분위기를 수습하는 데 성공했고, 최근 4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반면 리버풀은 들쭉날쭉한 경기력으로 최근 10경기 동안 연승을 기록한 적이 없다.

득점력도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아스날은 막강한 화력을 뿜어내며 올 시즌 리그서 경기당 1.7득점을 기록했지만, 리버풀은 공격수들의 잇단 부진과 부상으로 경기당 1.1득점에 그쳤다. 믿을만한 공격수가 크리스티안 벤테케뿐이라는 사실도 불안요소다.

상대적적을 살펴보면 아스날이 최근 10경기서 5승 3무 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최근 흐름과 선수단의 부상, 상대전전을 두루 고려했을 때 아스날이 리버풀에 무난하게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두 팀의 맞대결은 승패가 갈렸을 경우 2점차 이상의 스코어가 발생한 적이 잦았다. 공격력이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맞대결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