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와 에버턴의 맞대결이다.

두 팀은 15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에버턴과의 경기를 치른다.

맨시티는 승점 39점으로 아스널(승점 42점), 레스터 시티(40점)에 뒤진 3위를 달리고 있고, 에버턴은 승점 27점으로 11위에 머물러 있다.

일주일 만에 양 팀이 또 다시 맞붙는다. 맨시티와 에버턴은 지난 7일 치러진 2015-16 캐피탈 원 컵 준결승 1차전에서 만났고, 결과는 에버턴의 2-1 승리였다. 당시 맨시티는 18-8의 압도적인 슈팅 숫자에도 에버턴을 공략하지 못했다.

최근 전적은 맨시티가 우세하다. 맨시티는 최근 5번의 에버턴전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했다. 비록 맨시티가 지난주 패하긴 했지만, 이날 만큼은 에버턴에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점수차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