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리그 7위’ 크리스탈 팰리스와 ‘최하위’ 애스턴 빌라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경기다.

크리스탈 팰리스와 애스턴 빌라는 13일 새벽 4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는 팀은 크리스탈 팰리스다. 지난 라운드서 첼시에 0-3으로 패하며 기세가 한풀 꺾였지만, 그전까지 6경기 무패행진(3승 3무)을 이어가면서 상위권 도약을 꿈꾸고 있다.

반면 애스턴 빌라는 개막전 승리 이후 19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지면서 올 시즌 최악의 부진의 늪에 빠졌다. 경기 결과는 물론이며, EPL 최소 득점(16득점)이란 불명예를 안으면서 경기 내용까지 합격점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9경기 상대 전적에서도 크리스탈 팰리스가 4승 3무 2패로 앞서있다. 따라서 이번 맞대결서도 크리스탈 팰리스가 무난하게 애스턴 빌라에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무득점을 기록하며 시즌 초반 막강한 힘을 뽐내던 공격진의 화력이 시간이 흐를수록 무뎌지고 있지만, 경기당 1.85실점을 허용한 애스턴 빌라의 수비력을 고려해볼 때 두 골차 이상의 스코어 차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경기 결과에 대한 예측은 모든 경기에 대한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