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FA컵 3라운드(64강전) 왓포드가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 64강전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만난다.

왓포드와 뉴캐슬은 10일 오전 0시(한국시간) 비커리지 로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15-16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이번 시즌 두 팀의 행보는 전혀 다르다. 승격한 첫 시즌을 보내고 있는 왓포드는 현재 승점 29점으로 리그 9위에 순항 중이다. 최근 3경기에서 1무 2패로 잠시 주춤하고 있지만 첼시, 토트넘 핫스퍼,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반면 뉴캐슬은 무너지고 있다. 최근 4경기에서 1무 3패로 하락세에 빠졌고 리그 순위 역시 최악이다. 현재 승점 17점으로 강등권인 18위에 머물러 있다. 현재의 흐름을 보면 강등 역시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이번 경기는 최근 상승세인 왓포드의 승리가 예상된다. 득점력과 수비력이 뛰어난 왓포드가 뉴캐슬에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풋볼이 운영하는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