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호날두는 '부비댄스'를 좋아해.. 미모의 댄서에게 구애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 스타 호날두는 러시아 여성과 관계가 각별한 것 같다.

수년간 교제하며 약혼까지 했지만 지난해 1월 결별했던 모델겸 배우 이리나 샤크도 러시아 출생이다.

최근 호날두가 인스타그램 메신저를 통해 미모의 러시아 댄서에게 구애했던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러시아의 알레나 알렉산드로바는 호날두와 주고 받았던 메신저 내용을 러시아의 한 방송매체에 공개했다.

해당 메신저 내용은 그야말로 온라인상에서 남자가 여자에게 집적거리는 수준이다. 호날두가 알레나의 '트워크' 댄스를 좋아한다며 그녀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 달라고 요청했다. '트워크'는 최근 신조어로 성적으로 자극적인 모습으로 추는 댄스를 일컫는다. 우리나라에서는 일명 '부비댄스'로 통한다.

알레나는 자신의 엉덩이 부분에 'CR7'이라는 글자를 써 보여주는가 하면 동영상을 보내달라는 호날두의 요청에는 보내고 싶지만 메신저로 보낼 수 없다는 대답도 했다.

한편, 알레나는 호날두가 직접 한 것이 아닌 다른 사람이 호날두를 사칭하고 있지 않냐는 질문을 던지지만 호날두는 자신이 축구스타 호날두가 맞다며 자신의 '왓츠앱' 번호까지 알려주었다.

해당 메신저 내용은 고스란히 방송을 통해 나갔으며 실제 호날두가 직접 쓴 내용인지 아니면 다른 사람이 호날두를 사칭했는지 확인할 방법은 없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