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리버풀 경기 승부예측이다.

리버풀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다가오는 2일 오후 9시 45분(한국시간) 불린 그라운드에서 펼쳐지는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최근 리버풀은 레스터 시티와 선덜랜드 2연전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며 3경기 무승의 하락세 분위기를 끊었다. 동시에 리그 순위를 7위까지 끌어올리며 상위권 진출을 바라보고 있다.

웨스트햄도 최근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최근 5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며 패배하지 않았지만 답답한 경기를 펼쳤다. 그리고 마침내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며 리그 순위도 8위로 올라갔다.

두 팀의 최근 상대 전적은 리버풀이 3승 1무 2패로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하지만 최근 맞대결에선 웨스트햄이 3-0으로 완승을 거둬 그 우세의 무게감이 떨어진다. 이 경기는 최근 분위기를 보면 리버풀의 승리가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모든 경기에 대한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이 가능하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