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선덜랜드와 리버풀이 맞대결을 펼친다. 선덜랜드는 승점 12점으로 19위, 리버풀은 승점 27점으로 10위에 놓여있다.

홈팀 선덜랜드의 분위기는 최악이다. 12월에 치러진 4경기에서 11실점을 허용하며 4연패를 당했다. 특히 지난 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선 1-4로 대패했다.

리버풀은 흐름을 다시 살렸다. 지난 17라운드 왓포드에 0-3으로 대패한 리버풀은 지난 라운드에선 선두를 달리던 레스터 시티를 꺾었다.

이번 시즌 처음만나는 양 팀. 지난 시즌까지 최근 상대전적은 리버풀이 압도적이다. 리버풀은 선덜랜드와의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도 리버풀의 승리가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득점이 나올 확률이 크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풋볼이 운영하는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