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부천FC, 문기한 영입...중앙 강화

[인터풋볼] 반진혁 기자 = 부천FC는 29일 FC서울과 대구FC 등에서 활약했던 미드필더 문기한(27)을 영입했다.

문기한은 동북중학교와 동북고등학교를 졸업하고 FC서울에 우선지명으로 입단하여 안산경찰청과 대구FC 등을 거치면서 프로 통산 104경기 4골 18AS를 기록했다. 또한 2008년 AFC U-19 챔피언십 본선 대표와 2009년 FIFA U-20월드컵 대표를 지냈으며 2012년 런던올림픽 아시아예선 대표 등 각급 대표를 지낸 선수다.

부천은 문기한 영입으로 그 동안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중앙 지역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부천FC 송선호 감독은 “문기한은 우리 팀에 반드시 필요한 선수로 중앙에서의 볼배급과 킥 능력, 경험 등이 이미 검증된 선수”라며 “문기한의 합류로 챌린지 어느 팀에도 뒤지지 않는 중앙 미드필더 진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문기한은 “무엇보다 부천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며 "이번 시즌 부천이 승강플레이오프 진출을 이루지 못한 아쉬움을 씻고 팀이 반드시 승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기한은 오는 4일 사천 삼천포에서 진행되는 동계전지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다.

사진 = 부천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진혁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