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경기분석] 12월 27일 00:00 EPL 스완지 vs 브롬위치 승부예측... 기성용 출전 유력
인터스코어 취재팀 | 승인 2015.12.26 13:32

위기의 스완지 시티와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맞대결이다.

양 팀은 27일 자정(이하 한국시간) 영국 웨일스 리버리 스타디움에서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를 치른다.

스완지는 최근 7경기 무승(2무 5패)에 빠지며 강등권인 18위로 내려 앉았다. 웨스트 브로미치도 4경기 연속 무승(3무 1패)를 기록하며 13위다.

사실, 더 급한 쪽은 스완지다. 지난 9일 게리 몽크 감독이 떠난 뒤 앨런 커티스가 대행을 맡고 있지만,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지난 17라운드에서 웨스트햄과 득점 없이 비기며 7경기 무승에 빠졌다. 이 경기에서 압도적인 점유율과 22개의 슈팅에도 한 번도 상대 골망을 흔들지 못했다. 10월 24일 애스턴 빌라(2-1승)전 이후 두 달 동안 승리가 없다.

가장 큰 문제는 결정력이다. 리그 17경기에서 15골밖에 넣지 못했다. 주포인 바페팀비 고미스가 최근 14경기에서 1골에 그치고 있다. 에데르는 12경기 무득점이다. 그나마 안드레 아이유가 6골로 제 몫을 해주고 있다. 그러나 아이유에게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결국, 고미스가 터져야 한다. 또한, 기성용, 시구르드손 등 중원에서 과감한 슈팅과 적극적인 지원사격도 필요하다. 그래야 부진 늪에서 벗어날 수 있다.

웨스트 브로미치는 4경기 무승에도 매번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다. 문제는 수비다. 17라운드에서 AFC 본머스에 후반 막판 실점을 내줘 무너졌다. 7경기 연속 골을 허용, 뒷문이 불안하다.

한편, 영국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을 포함한 현지 언론에서는 스완지 기성용의 선발 출전을 점쳤다. 기성용은 웨스트햄전이 끝난 후 “18위는 우리에게 어울리지 않는 순위다. 능력이 부족해 이 자리에 있다면 받아들일 수 있지만 그게 아니다. 더 높을 곳에 있어야 한다”며 독기가 잔뜩 오른 모습이었다.

승리가 절실한 스완지와 웨스트 브로미치 중 누가 반전의 계기를 마련할지 궁금하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모든 경기에 대한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이 가능하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스코어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