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리그 13위 웨스트브롬위치와 리그 14위 본머스의 경기이다.

13, 14위에 나란히 있는 양팀은 승점에서는 4점 차이다. 13위의 브롬위치가 리그 득점은 16득점으로 이번 시즌 승격된 14위 본머스의 20득점 보다 4점 적지만 브롬위치가 21점의 실점을 기록하고 있어 실점에 있어 본머스의 31실점 보다 양호하다.

지난 리그 3경기 브롬위치는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 토트넘과 1-1, 리버풀과 2-2 무승부도 포함되어 있다. 이에 반해 본머스는 지난 3경기 중 첼시와 맨유를 상대로 2경기 승리했다.

브롬위치는 주전 골키퍼 포스터, 미드필더 세세뇽과 아코브가 부상 중이다. 이에 대해 본머스는 윌슨, 밍스, 그라델, 엘픽, 톰린, 조슈아 킹, 아투수 등의 출장이 불투명 하다.

경기력이 비슷한 양팀 모두 최근 상승 분위기다. 최근 캐피털 원컵에서 만난 2경기를 보면 서로 1승씩 올렸다. 이번 경기는 결장 예상 선수가 적어 스쿼드 운용이 용이한 홈팀 브롬위치의 우세가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