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사우샘프턴과 첼시의 맞대결이다. 사우샘프턴은 승점 21점으로 12위에 놓여있고, 토트넘은 승점 26점으로 리그 5위를 달리고 있다.

사우샘프턴의 흐름은 좋지 않다. 사우샘프턴은 리그컵을 포함해 최근 5경기에서 1무 4패로 최악의 시기를 보내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열린 리그컵 8강전 리버풀과의 경기는 타격이 컸다. 사우샘프턴은 리버풀에 1-6으로 대패했고, 이후 최하위 애스턴 빌라와 무승부에 이어 크리스탈 팰리스에 패하기까지 했다.

분위기가 하락한 것은 토트넘도 마찬가지다. 토트넘은 지난 16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역전패를 당하며 14경기 동안 이어오던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다이어의 선제골로 1-0으로 앞서갔지만 후반 미트로비치, 마레스 등에 실점을 허용했고, 허무하게 무너졌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만나는 양 팀. 그러나 최근 전적에서는 토트넘이 월등히 앞선다. 토트넘은 지난 2012-13시즌 사우샘프턴이 EPL로 재승격한 이후 6번의 맞대결에서 5승 1무의 압도적인 경기를 펼쳤다.

이번 경기도 원정팀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된다. 하지만 스코어 차이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풋볼이 운영하는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