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6라운드 경기, 발렌시아 (10위 5승6무4패 승점 21점)와 헤타페 (14위 4승3무8패 승점 15점)의 맞대결

발렌시아는 최근 리그에선 흐름이 좋지 않다. 최근 4경기에서 3무 1패로 승리가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코파 델 레이(국왕컵)에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이는 헤타페 역시 마찬가지다. 페타페는 최근 리그 2경기에서 1무 1패로 승리가 없다. 하지만 라요 바예카노를 상대로 3-1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회복했다. 하지만 원정 다득점 원칙으로 16강엔 탈락했다.

이번 시즌 두 팀의 맞대결을 처음이다. 최근 펼쳐진 6번의 맞대결 성적을 보면 발렌시아가 압도적이다. 5승 1패의 성적으로 발렌시아가 헤타페에 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는 홈팀 발렌시아의 우세가 예상된다. 하지만 스코어 차이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1골차 승부로 발렌시아의 승리가 점쳐진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풋볼이 운영하는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