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경기, 뉴캐슬 유나이티드 (리그 14위 4승4무8패 승점 16점)와 애스턴 빌라 (리그 20위 1승3무12패 승점 6점)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뉴캐슬은 최근 리버풀을 꺽고 지난주 토트넘 원정까지 2연승을 거두었다. 게다가 토트넘전은 전반 선제골을 내준 이후 후반 역전승이었다. 이로서 올 시즌 기복 있는 플레이로 강등권을 맴돌았던 뉴캐슬은 강등권 걱정에서 벗어 났다. 한 시즌도 안되 경질 될 듯 보였던 맥클라렌 감독도 한숨을 돌렸다.

한편 애스턴은 시즌 개막전 본머스를 상대로 1승을 올린 후 이제까지 승리가 없다. 프리미어리거 답지 않은 선수들의 경기력에 수비에서 자주 실수를 보이고 득점까지 리그 최하위에 있는 빌라의 13점 득점수는 레스터 시티의 제이미 바디 한 선수 혼자의 기록 15득점 보다 못하다.

7연패 이후 부임한 레미 가르드 감독이 오면서 맨시티와 무승부를 이루는 등 잠시 희망을 보는 듯 했으나 그 이후에도 역시 별 다른 변화가 없다.

뉴캐슬은 홈에서 13득점 12실점으로 홈 경기에서 유리함을 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 두 번의 맞대결은 뉴캐슬이 1승1무였다. 이번 경기서도 최근 상승 분위기의 뉴캐슬의 승리가 예상된다. 골의 수는 많지 않을 것이며 뉴캐슬의 클린시트 경기를 기대 할 수 있겠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